살면서 문법 강의 여러번 들었는데, 뭔가 찝찝하게 알고 가는 기분이였습니다. 외우는 것도 너무 많고, 우선 이해가 안가서... 언어는 어쩔 수 없구나 했었네요. 그런데 이렇게 이해가 잘되는 책은 처음이네요. 책이 너무 잘 정리되어 있어서 굳이 들어야 하나 싶다가, 복습 차원으로 강의를 보고 있는데, 강성태 선생님의 열정적인 모습이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ㅋㅋ to 부정사는 쉬운 것 같으면서도 막상 쓰려면 막막했는데, 드디어 해결됐습니다. 신기할 정도로 책이 잘 구성되어 있네요............. 왜 이제 봤을까............
살면서 문법 강의 여러번 들었는데, 뭔가 찝찝하게 알고 가는 기분이였습니다. 외우는 것도 너무 많고, 우선 이해가 안가서... 언어는 어쩔 수 없구나 했었네요. 그런데 이렇게 이해가 잘되는 책은 처음이네요. 책이 너무 잘 정리되어 있어서 굳이 들어야 하나 싶다가, 복습 차원으로 강의를 보고 있는데, 강성태 선생님의 열정적인 모습이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ㅋㅋ to 부정사는 쉬운 것 같으면서도 막상 쓰려면 막막했는데, 드디어 해결됐습니다. 신기할 정도로 책이 잘 구성되어 있네요............. 왜 이제 봤을까............
암기과목은 횟수를 늘리지만 수학과 같이 이해를 요하는 과목은 예외!
지난해 시작했다가 중단 했었는데 이번엔 반드시 마치렵니다.. 화이팅!!
반복은 누구에게나 해당하는 숙명.. 맞습니다.. 저도 한 번 봤을 때 이해되는 것들이 얼마 지나서 다시 곱씹으려 하니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ㅋㅋ 정말 계속보고 또 봐야하는게 맞는 말 인 것 같습니다.
한국어와 영어의 사용 비율을 설명할 때 코즈믹호러를 설명하는 것 같아요 ㅋㅋ.
인간은 망각의 동물
맞는 말씀입니다. 공부를 못하는 것에는 단순 머리가 나쁘다라고 치부할 수 없는게 상상이상의 잠재력을 가진 뇌가 학습을 더디게 한다는 것은 다른 곳에 에너지를 쓰고있어서가 아닌가라고 생각해요.
퇴근 후 피곤함, 컴퓨터, 스마트폰, 게임, 그리고 먹을 것.. 생각해보니 너무 많네요..
Do you~? 와 are you -ing 둘다 해석이 - 고 있나? 인대 차이는 뭔가요?
5형식을 배우는 이유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었어요!! 감사합니다 :)
YUP! I'M END!!
할 수 있다!
저는 할 수 있습니당!
저도 믿심더~